본문 바로가기

삿거나,사고싶거나/아이폰,아이패드

STEELIE 아이패드 프로 침대거치대를 사보았다!


STEELIE 아이패드 프로 전용 거치대 - 약2만원


침대에서 쓰던 미니용 거치대는 프로가 체결되지 않아서 -_- 울며 겨자먹기로 떼어냈당.

(철제 스프링 관절타입이었는데 나는 정말 이것으로 신세경을 보았고...침대 거치대의 신성함,위대함을 깨달았었음ㅋㅋ)


어쨌든!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했으니 이제 프로용 거치대가 필요해서 하나 저렴한것으로 구입!!

패드를 고정하는 저 집게 부분!! 상당히 잘 만들어져있고 짱짱하게 잡 잘아줘서 굿이에욤 ㅋㅋ



클립고정대 부분도 정말 잘 만들어져있어요! 꽤 두꺼운 곳에도 무리없이 장착가능함(최고 8센티두께까지 된다고함)

이건 정말 가격값을 뛰어넘는 고정력을 보여줌 ㄷㄷ; 클립고정력이 대단해서 저대로 잡고 막 흔들흔들하면 제 침대 나무프레임 부러뜨릴 수 도있을것 같더라구요;; 암튼 고정력은 짱임!!



그런데 문제는 이거죠...자바라타입 vs 철제관절타입 비교해본결과 관절타입이 확실히 포즈바꾸기엔 편하네요.

자바라 부분은 흰색부분과 아이보리색 부분으로 나눠져있는데! 아이보리 부분은 강철 -_-심이라서 고정력이 좋지만 포즈 바꾸기가 쉽지가 않고;;; 흰색부분은 손쉽게 각도만 살짝 살짝 틀어주는 용도로 훨씬 부드러운 철심이 들어가있는데!!


이게 아이패드 프로용임에도 아이패드 무게를 못버티고 쳐집니다 =ㅅ=;;;;;


완전 쳐져서 땅바닥만 보게되는건 아니지만, 고정하려는 각도 2배정도 꺽어주고 놔두면 슬슬 쳐지면서 반정도 내려와서

그제서야 원하던 각도가 된다는것;;;; 은근 불편합니다요;;;;;;


못써먹을 수준은 아니지만 옆으로 누워서 보는 포즈로 냅다 바꿀 수가 없는게 큰 단점이에요;;;

크게 포즈한번 바꾸려면 한번 큰일을 치뤄야해요 ㅜ.ㅜ


결론!


자세 안바꾸고 그냥 정면에서 깔짝깔짝 각도 바꾸면서 거치하는건 STEELIE 제품도 쓸만함!


양옆으로 자꾸 돌아눕고 한자세가 찌뿌등해서 정면만 보게 오래 못누워있는분들은 철제관절제품이 훨씬 나음!


*가격대비 생각하면...STEELIE것도 훌륭하긴합니다ㅎ 어디까지나...가.격.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