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삿거나,사고싶거나/생활

하세가와가 선물보내줬다! 아로마 스틱(인센스스틱)!


오래간만에 하세가와짱이 일본에서 선물보내줬음 ㅋ

이것저것 많이 보내줬는데! 한국인정서랑 안맞는 물건들이라 그건 제외하고

그중에서 이것만 살짝 자랑 포스팅을 해봄 ㅎ




아로마 향(인센스스틱)인데 그냥 모기향처럼 불 붙여서 향피우는거에욤ㅋ

매번 일본에서 선물올때마다 느끼는건데, 패키지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미칠듯이 귀여움!

또 한자랑 일본어 휘갈겨쓰는거...그 뭐라하더라,타이포그래피? 그게 진짜 미학의끝임 ㅋ

일본에선 명필되면 선생님선생님하면서 굽신거리며 추앙한다던데...그런 문화가 있어서 이런게 발달한듯;

비슷한거 이것저것 수입이고 국내산이고 꽤 많이 써봤는뎁, 이게 역대급으로 포장 귀여워 ㅎㅎㅎ

お香りらく/白檀 . ひのき (백단향과 노송나무향 그런데 나는 구분을 못하겠음 ㅋ)




내용물꺼내면 향에대한 설명 그리고 회사가 효능자랑하는 찌라시랑

요런 콜크 마게로 막혀있는 유리병이 나옴 ㅎ 길이는 20센티 정도?




향을 피워봤는데 우왕 ㅋ 절냄새가 남 ㅋ

뭐라고 하더라...음 향나무? 그런 냄새랑 비슷함 향나무 냄새는 냄샌데...

절에 가면 향나무로 온갓 도배가 되어있어서 한번 맡아보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향이 있는데

바로 고거랑 비슷해욤! 다만 약간 이국적인 냄새가 짬뽕되어있음.




냄새가 은근 좋음! 그래서 방금 일하면서 연달아 3개를 피워댔더니

으윽 두통과 멀미가 ㅋㅋㅋㅋ


역시 뭐든지 과하면 안좋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