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삿거나,사고싶거나/생활

울티 1453 풀셋이 만원이라고해서 두개 사봄 ㅋ



보급형 진리 모델이라는 울티1453모델의 풀셋트+이것저것 덤 이 만원(ㄷㄷㄷ)이라고해서 냅다 두개 구입함! 더사고 싶어도 1인당2개만 살 수 있음 ㅜ.ㅜ


똥꼬로 USB충전하면서도 쓸수있는 패스쓰루 지원베터리 + USB칼국수케이블 긴것 + 휴대용 짧은 USB충전케이블 + 거치대 + 울티1453 카토마이저 + 알콜솜 ㅋ 의 구성임.


일단 울티 1453은  전자담배 입문용으로 미니프로탱크3와 함께 지존...아니 쌍존으로 알려져 있지욤.

미프탱3의 장점은 하부코일,유리경통,누수 역류없음 이정도구요.

1452은 미프탱3에 모든부분이 다 딸리지만 '리빌드'가 손쉽다는 장점이 ㅋㅋㅋ

(코일살돈이 굳는다는 소리임, 하지만 작업하기가 준내 귀찮아보임)


근데 저는...



저기 보이는 하얀 박스들이 전부다 미프탱3 코일... 코일부자랔ㅋㅋ 리빌드의 필요성을 못느낌 -ㅅ-ㅋ

그냥 해외에서 한방에 땡기면됨됨!! 훨편함 >_<)b 쑥빼서 휙! 버리고 딱! 끼우고 끗!

카토마이저도 입문할때 병신같이 5개나 사고 주변용품도 해외 직구라서 싸다면서 한방에 너무 과잉구매 해버려서 남아돔 남아돔 ㅜ.ㅜ




그래서 1453 패키지는 그냥 그대로 창고로 쳐박혀버렸고...

제가 욕심났던건 요거요거 ㅋㅋ 거치대 ㅋㅋㅋ(낱개로도 파는 그냥 악세서리임)

'거치대를 2개 샀더니 1453 풀셋트가 2개 붙어왔어욤!' ㅋㅋㅋ


정품인지 아닌지는...알게뭐임!? 만원인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