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구실/iOS

iSynergy로 PC마우스로 아이패드,아이폰을 조작해봐연!

 

 

PC옆에 아이폰 아이패드를 놔두고 PC에 달려있는 마우스로 그 둘을 컨트롤 해봐연!! 우선은 http://synergy-foss.org/ko-kr/download/ 이곳에 방문하여 자신의 PC에 맞는걸 다운받으세여! (내가 갖고 싶어하는 맥용을 다운받으시는 분들은 부...부럽네요 ㅜ.ㅜ 저는 윈도우7 64BIT용으로 받았어요...훌쩍)

 

시작하기전 컨디션이나 꼭 알아둬야할 것들

 

*해킹되어있어야 해연!

 

*같은 회선으로 연결된 wifi신호에 연결된 디바이스끼리만 공유가 되요. (이게 무슨말이냐하문요,WIFI신호가 자기PC에 물려있는 무선공유기에서 나오는 WIFI신호로 연결되어야만 한다는 ...뭐 그런말임요 ㅎㅎ)

 

*가로모드 지원하지 않아요, 아이패드가 가로로 누워도 마우스 방향은 세로로만 움직여요 ㅜ.ㅜ

*아이패드,아이폰을 마우스로 조작중일때 마우스 우클릭은 HOME키를 누른것과 같은 효과에요

 

바로 자신의 데스크톱에 설치를 시작해주세연!!

설치하다보면요~ SERVER 냐 CLIENT 냐 물어보는데 그땐 SERVER로 클릭해주시고연~

 

 

요론게 나올땐 DESKTOP을 선택해주시면 되연 ^^& ㅋㅋㅋ

 

 

 

아이폰,아이패드의 시디아로 들어가셔서 isynergyclient 라고 검색하시고 설치하세욤! 공짜에연 ㅎㅎ

 

 

 

자 그럼 이렇게 시너지클라이언트 아이콘이 생기면서 설치가 되연!! 눌러서 실행해주세여

 

 

 

빨간색 부분을 채워넣어주세요. 첫번째 서버어드레스 부분은 자신의 PC의 아이피 주소를 써넣으시면 되요. 물론 내부아이피 주소를 넣어야 해여??~ (윈도우메뉴 실행 => cmd => ipconfig 로 알아보세여) 파란색은 PC와 아이폰 아이패드 양쪽의 설정이 모두 끝난 후, 눌러주면 엑티베이트 즉 아이시너지 마우스 공유가 시작되는거에요. 이건 일단 아래의 PC쪽 설정을 마치고 난 뒤에 켜기로 하고 다시 PC쪽으로 ㄱㄱ씽!!

 

 

 

설치된 시너지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요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Configure Server...을 눌러주세요

 

 

 

그럼 또 이런게 나와요 원래는 중간에 하나밖에 없을꺼에요. 그게 자신의 PC에욤!! 오른쪽 젤 위에있는 모니터그림을 드레그해서 자기 PC옆부분에 아무곳에나 놔두시면 되요. (저는 마우스가 모니터 화면 오른쪽으로 나가면 아이패드로 마우스가 이동하고, 아이패드의 아랫부분으로 나가면 또 아이폰으로 마우스포인터가 가게 되는거에요 ㅎㅎ)

 

원하는 포지션으로 놔두시고 나서~ 그걸 더블클릭해주신 다음 적당한 이름만 설정해주세요 ^^ 알아보기 쉽게욤 자! 이제 어떻게 쓰는지 한번 볼까요?? 진짜 환상이에연 ㅋㅋ 왠만큼 쩔지 않으면 저능 포스팅 안해여 ㅋㅋㅋ 동영상 업로드 중 ~ 업로드 중 ~ 우왕 -ㅅ- 유투브는 다 좋은데 업로드가 넘 느려염 ㅜ.ㅜ

 

 

 

보시는바와 같이 환상적으로 작동해요!! 마치 컴터가 2개 더 늘어난것만 같은 느낌!! ㅋㅋㅋㅋ 히잉..띠발... 그리구 키보드도 안되용 ㅎㅎ 그래서 그것도 어케하는방법 없나 지금 정보수집중에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