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삿거나,사고싶거나/휴대용단말기

모서리를 보호못하는 SKOKO의 아이패드 프로 후면필름!ㅋㅋㅋ


솔루션용액 안쓰는 접착타입인데다가 아이패드 프로처럼 면적이 넓으니...정말 부착난이도가 Hell 이에요;

고생고생해서 붙이고 나니까 ㅋㅋㅋㅋ 모서리 부분이 없어 ㅋㅋㅋㅋ4곳 다 없음 ㅋㅋㅋㅋㅋ


내가 잘못 떼어냈나!!! 싶어서 여분으로 하나 더 들어있는거 까보니까 그것도 똑같이 모서리가 그냥 띡! 없뜸여 ㅎㅎ

사용하면서 여기저기 제일 많이 툭탁 거리게 되는 부분이 모서리인데, 이러면 무슨 의미가 있는거야 ㅜ.ㅜ



웃긴건 SKOKO꺼 2년전쯤 구입했던 아이패드 미니용 후면필름은 완벽하게 모서리가 있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