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구실/iOS Cydia FLEX!!

iOS 8.2 베타로 탈옥하려는 시도 절대 하지마세욤!

8.1.3 탈옥툴이 나오지 않으면서 잠시동안 8.2 beta 1,2 버전의 쉬프트 업데이트를 통해서 탈옥하는 방법이 나돌았었는데욤 곧 새버전이 정식 공개될 모양인지...어제 27일 애플쪽에서 베타설치에 반드시 필요한 인증절차를 막아버렸습니닥 ㅜ.ㅜ


조금만 소식을 일찍 접했다면 저도 8.2 베타 올려서 잼나게 놀고 있었을껀뎁 몇시간 차이로...흐규흐규...


일단 인증이 막혀버린이상, 멍텅구리처럼 8.2 되나안되나 쉬프트 업뎃해보겠답시고 시도하시다가는 무한 DFU 모드에서 헤어나오질 못하시게 되욤 ㅋ


그거 빠져나오는 방법은...그냥 초기화 하능거라능ㅋㅋㅋ

꼬물꼬물 앱 받아서 설정 다 해놓고 쓰기 편하게 한땀한땀 신경썼던 모든게 날라가니까...그냥 하지마셈요. 저는 평소에 아이패드 백업을 안하기로 그 명성이 높은데욥(ㅋㅋㅋ) 어제 서버 닫힌거 모르고 시도하다가 공초당하고 지금 정신줄 놓은 상태로 멍때리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시 앱 받고 앱들 셋팅해주고 해야하는데 엄두가 안남 ㅂㄷㅂㄷ

언제쯤 탈옥맛을 보게될까나 ㅜ.ㅜ 또 버전업 탈옥이라서 꿀트윅들이 지원하게 될때까지 기다리려면 못해도 2~3달은 기다려야될껀뎁...

암울하네뇨...ㅅㅂ